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글쓰는 방법에 대하여

by §▲◁♡§ 2023. 2. 24.
반응형

첫 문단에는 디스크립션에 해당하는 문장을 150자 이하로 적어준다. 첫 문단에는 디스크립션에 해당하는 문장을 150자 이하로 적어준다. 첫 문단에는 디스크립션에 해당하는 문장을 150자 이하로 적어준다. 첫 문단에는 디스크립션에 해당하는 문장을 150자 이하로 적어준다. 첫 문단에는 디스크립션에 해당하는 문장을 150자 이하로 적어준다.

 

처음에 글을 쓸 때는 너무 공을 들이지 마시되, 너무 대충 써도 안된다.

제목은 단어가 여러개 들어간 롱테일 키워드를 쓰자 길게 네단어에서 다섯 단어 정도 되는 것.

 

총 3가지 요점 정도로 글을 쓴다.

 

첫 번째 요점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타이틀

 

두번째 요점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세 번째 요점

첫 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첫번째 요점에 해당하는 내용을 북클럽 상에서 3~4줄 정도 나오게 적는다.

 

구글이 좋아하는 글자 수는 없는데, 많이 적으면 적을수록 좋다고 한다. 그것은 제목과 관련된 내용일 경우를 말하는 것. 제목과 관련된 내용을 쓰다 보면 나도모르게 세부키워드가 엄청 많이 들어간다. 

어떤 글을 쓴다고 생각을 하면, 제목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전달하여 이 글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적힌 글을 끝까지 읽고 내려갈 수 있도록 쓰면 된다.

구글에서는 체류시간을 보기 때문에, 글자수를 보기 위한 어뷰징 행위를 하도록 쓰면 안된다.

사진은 꼭 필요하면 넣자. 안 넣으면 글이 이어 지지를 않는다라고 생각이 들 때 쓴다.

첫 글은 이 정도만 쓰면 된다.

반응형

댓글